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서울+경기

쫀득하고 상큼한 디저트 추천 [젤라띠 젤라띠] 젤라토아이스크림 하남/스타필드

by 쥴리스 2023. 7. 30.
728x90
반응형

 

며칠 전, 저녁 외식을 하고 상큼한 디저트에 뭐가 있을까 고민을 하다가 문득, 젤라토 아이스크림이 생각났다.

세리언니가 로마여행에서 먹고 너무 맛있다고 한 장면을 티비로 봤던 게 뇌리를 스쳤다.

 

 

'젤라티 젤라티'
젤라토 아이스크림

 

하남스타필드는 동네에 있어서 정말 자주 가게된다.

하지만 주말은 여전히 가기가 쉽지 않다.

항상 아이스크림 가게 앞을 지나가기만 했었지, 사 먹을 생각은 그다지 들지 않았던 것 같다.

하지만, 티비에서 본 것만으로도 충분히 맛이 기대가 되었다.

꼭 그래서는 아니겠지만, 주문하는데 꽤 많은 사람들이 줄을 서있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이란,

우유, 달걀, 설탕, 천연향미 재료를 넣어서 만든 신선하고 지방 함량이 적은 이탈리아의 아이스크림이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의 주 원료는 우유이기 때문에 지방 함량이 4~7%정도 되지만, 일반 아이스크림은 크림이 주 원료이기 때문에 지방 함량이 10% 이상이다.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쫀득한 식감이 특징인데,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적은 공기를 주입하여 휘핑을 하기 때문이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일반 아이스크림에 비해 보관온도가 높다.

일반 아이스크림은 영하 25도 이하,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영하 14~16도에서 보관한다.

 

젤라티젤라티 7월의 메뉴

어느덧 7월도 끝나가는데, 메뉴판에 보기 좋게 7월의 맛이라고 적혀있다.

시그니처 메뉴인 이천쌀 맛이 눈에 띄었다. 제철과일 메뉴가 포함되어 있었다.

8월이 되면 바뀌는지 궁금해졌다.

8월에도 가봐야지!!

반응형

그리고 또 한 가지는 젤라토 라테 메뉴가 4가지나 있었다.

티라미수 젤라또 라테와 피스타치오 젤라또 라테, 쇼콜라 젤라또 라테 모두 너무 궁금했다.

하지만 밤늦은 시간이라서 다음을 기약했다.

젤라티 젤라티 메뉴

2가지 맛이 들어가는 콘&컵 메뉴와 3가지 맛이 들어가는 컵 메뉴, 쿠키 추가 옵션이 기본이었다.

에스프레소, 젤라또 라테, 아포가토, 프라페, 커피가 들어가지 않는 그라니타, 초콜라타 음료 메뉴도 있었다.

마감이 가까워지고 있는 시간이라서 그런지 투 고 박스 주문하는 사람도 꽤 있었다.

가게가 크지 않았지만, 직원분들이 많아서 줄이 정말 빨리 줄어들었다.

우리는 부담 없이 2 가지맛 컵으로 선택했다.

남편과 한 가지씩 골라 딸기와 제주말차를 주문했다.

딸기 + 제주 말차

국내산 딸기 50% 이상 함유된 리얼 딸기 셔벗

제주산 유기농 말차로 만든 그린티 젤라또

728x90

정말 빠르게 나왔다.

스타필드 마감시간이 다가오고 있어서 자리에 앉지 않고 주차장으로 가면서 먹기로 했다.

남편이 고른 딸기!!

50% 이상의 국내산 딸기 함유라고 했는데.. 내 입맛에는 80%는 리얼 딸기로 느껴졌다.

정말! 맛있었다.

만약 딸기가 너무 먹고 싶은데 파는 곳이 없다면 젤라토 아이스크림을 먹어도 되겠다는 생각까지 들었다 :)

내가 고른, 제주 말차도 맛있었다.

워낙 녹차아이스크림을 좋아해서 디저트로 아이스크림을 먹어야 한다면 늘 녹차맛 아이스크림을 먹었다.

젤라또 아이스크림은 쫀득한 식감에 리얼한 맛이 느껴지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누구나 다 좋아할 것 같았다.
게다가 보관온도도 일반 아이스크림보다 높아서 딱딱하지 않아서 부드럽게 먹기 좋았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