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남부

부산 광안리 배틀트립 유스호스텔 [그랜드모먼트] 웨딩홀

by 쥴리스 2023. 5. 4.
728x90
반응형

 

지난 주말에 다녀온 따끈한 부산 호스텔!!

 

그랜드 모먼트 - 부산 광안리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 (grandmoment.co.kr)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

부산 그랜드모먼트 유스호스텔

www.grandmoment.co.kr

 

우리 부부의 결혼기념일 전날에 결혼하는 친구의 결혼식을 가기 위해 부산을 향했다.

너무나도 오랜만에 방문하는 부산, 그리고 결혼기념일이라니!!

시간이 너무 잘 흐른다..

호텔은 부산 광안리 해수욕장에서 차량으로 약 5-10분 이내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저녁시간즈음에 도착한 우리는 체크인을 하고 저녁을 먹으러 나가기로 했다.

호텔이 산자락에 있기 때문에 층수가 약간 특이하다.

주차를 하고 체크인하는 곳이 B4 층이고, 웨딩홀도 같은 층에 있다.

깔끔하고 고급스러운 대리석으로 마감이 되어 여느 호텔 못지않았다.

반응형

입구로 들어가면 정면으로 에스컬레이터가 보이고 왼쪽에 체크인을 하는 데스크가 있다.

에스컬레이터 뒤편으로는 아침에 조식을 먹을 수 있는 공간과 휴게공간이 있다.

엘리베이터를 타고 객실로 올라갔다.

TV는 생각보다 사이즈가 작지 않았다.

Btv가 설치되어 있어 심심하지 않게 원하는 채널을 볼 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도 바닥이 카펫이 아니라서 마음에 들었다.

카페트의 먼지와 건조함이 이제는 좀 힘들다ㅠㅠ

 

룸에 들어가면 복도식으로 되어있고, 한쪽은 옷장 다른 한쪽은 화장실문이 마주 보고 있다.

그 안쪽이 침실이다^^

728x90

옷장 안에 가운과 헤어드라이기, 슬리퍼가 놓여있고

결혼식에 입으려고 챙겨 온 옷도 걸어둘 수 있는 옷장이 넉넉하게 준비되어 있다.

신축이라서 그런지 화장실도 매우 깔끔 그 잡채!

물때도, 곰팡이 하나도 없는 깔끔한 모습이다.

수건도 1박 2일 동안 사용하기 좋게 샤워타월 2개, 일반타월 2개가 준비되어 있다.

어매니티도 준비되어 있다.

일회용 칫솔, 치약,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바디로션, 비누, 양치컵 등 필요한 제품은 모두 구비되어 있었다.

미니 냉장고 안에 생수 2병이 들어가 있다.

물을 끓일 수 있는 전기주전자와 머그컵 2개, 커피 티백과 녹차 티백이 준비되어 있다.

창밖 뷰가 커튼을 걷기 전에는 수영장인 줄 알았다. ㅎㅎ

평일 저녁이라서 그런지 몰라도 차는 한 대도 주차되어 있지 않았고, 다음날 결혼식 때문인지 체크아웃할 때쯤에는 차가 꽤 많이 들어오고 있었다.

광안리 해변과 가까운 거리에 위치하고 있기 때문에 택시비 4천 원~5천 원대로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다.
광안리 해변에도 호텔이 있기는 하지만, 우리처럼 조용하고 차분한 분위기를 선호한다면 꽤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다. 가격도 다른 호텔에 비해 저렴한 편이라서 가성비까지 좋았다^^

 

B4층 클래식홀

그랜드 모먼트 클래식홀 신부대기실
그랜드모먼트 클래식 홀

 

사랑하는 친구야, 행복하길 바란다!!! :D

 

 

 

 

728x90
반응형

댓글